top of page
이미지 제공: Bench Accounting

Blog

레이블 코퍼레이션이 소개하는 중국 마케팅 뉴스!
최신 중국 트렌드부터 중국 SNS 이모저모까지

레이블 코퍼레이션의 인사이트가 가미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레이블코퍼레이션, ‘콰이쇼우, 왕홍 한국 브랜드 소싱페어’ 개최



중국 왕홍 라이브 커머스 전문 기업 레이블코퍼레이션(대표이사 이성탄, 최민석)이 국내 처음으로 중국 대표 전자상거래 플랫폼 ‘콰이쇼우, 왕홍 한국 브랜드 소싱페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개최된 ‘콰이쇼우, 왕홍 한국 브랜드 소싱페어’는 중국의 특정 전자상거래 플랫폼 진출을 위한 소싱페어로는 국내 처음으로 기획·개최된 행사이다.


본 행사에는 화장품 등 콰이쇼우 플랫폼 및 왕홍 라이브 커머스 진행에 관심이 높은 100여 개의 한국 브랜드와 콰이쇼우 전자상거래 플랫폼 역직구 담당팀, 9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콰이쇼우 왕홍 쉬샨(徐杉) 포함 20여 명의 콰이쇼우 플랫폼 왕홍이 참가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또한 ‘콰이쇼우, 왕홍을 통한 한·중 경제교류 촉진’이라는 본 소싱페어의 취지에 관심을 가진 CCTV 중국 중앙 텔레비전(中国中央电视台), 신화통신사(新华通讯社) 등 중국 굴지 언론사 취재진의 취재 열기도 뜨거웠다.


본 소싱페어에 참가한 한국 브랜드는 콰이쇼우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플래그십 스토어 개설 및 콰이쇼우 왕홍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중국 판촉 기회를 제공받는다.


레이블코퍼레이션 담당자는 “본 소싱페어는 중국에서 열린 ‘콰이쇼우 광군제 판매자 포럼 및 왕홍 제품 선정 컨퍼런스’에서 레이블코퍼레이션이 ‘글로벌 마켓 우수 파트너상’을 수상한 후, 콰이쇼우 주요 임직원을 통해 ‘한국 브랜드 소싱’을 위한 행사 개최를 직접 요청받아 기획되었다”라고 밝혔다.


레이블코퍼레이션은 본 행사를 위해 콰이쇼우 플랫폼 담당팀과 지속적으로 협의하여, 콰이쇼우 플랫폼의 특성에 최적화된 한국 브랜드 라인업을 구성하였다. 또한 레이블코퍼레이션의 중국 왕홍 내한 초청 라이브 커머스 프로젝트인 ‘브랜드 위크 인 코리아’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협업한 콰이쇼우 최상급 왕홍 쉬샨(徐杉)을 함께 초청하여 행사에 참여한 한국 브랜드의 중국 판촉 가능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였다.


본 소싱페어에 참여한 한 화장품 브랜드 담당자는 “본 소싱페어에 참여하여 기사로만 접했던 왕홍, 콰이쇼우 전자상거래 담당자를 직접 대화하면서 밀도 있게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수 있었다”라며 “본 소싱페어를 통해 콰이쇼우 플랫폼 입점 및 꾸준하게 왕홍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레이블코퍼레이션은 한국 브랜드의 콰이쇼우 플래그십 스토어 입점 및 개설 지원, 콰이쇼우 왕홍의 라이브 커머스 진행을 통해 한국 브랜드의 중국 인지도 확산 및 판촉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성탄 레이블코퍼레이션 대표는 “콰이쇼우는 중국 내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성장 속도가 가장 빠른 채널로서 그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번 소싱페어는 레이블코퍼레이션의 한·중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 및 우수한 판촉 성과를 콰이쇼우로부터 인정받은 결과로, 앞으로 왕홍과 한국 브랜드가 직접 만나서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소싱페어를 지속 개최하여 한국 브랜드의 중국 진출 활성화에 더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회수 16회댓글 0개

댓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