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왕홍, 중국 마케팅·라이브커머스 전문 기업 레이블코퍼레이션(대표이사 이성탄 최민석)은 한국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중국 숏폼 커머스 플랫폼 콰이쇼우의 광군제 판매자 포럼 및 왕홍 제품 선정 컨퍼런스에서 ‘글로벌 마켓 우수 파트너상’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레이블코퍼레이션은 지난 2월부터 월 평균 4억 5000만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콰이쇼우 플랫폼 내 뷰티케어와 푸드 스토어 2개 부문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며 역직구 스토어 가운데 매출액 기준 상위 2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레이블코퍼레이션의 ‘Lablcorporation 뷰티 해외 전용점’ 콰이쇼우 역직구 스토어는 한국의 기초-색조화장품, 미용기기 등 K뷰티 브랜드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211억 판매 신화를 일으킨 쉬샨 내한방송을 시작으로 스다피아오량, 치우치우 등 중국 최상급 왕홍들과 내한 초청 라이브커머스 행사인 레이블코퍼레이션의 ‘브랜드 위크 인 코리아’를 통해 중국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상품성과 흥행성을 검증받은 인기제품들로 라인업을 완성했다.
레이블코퍼레이션은 지난 20일 중국 광저우 인티컨티넨탈 전시장에서 진행된 ‘콰이쇼우 2023 광군제 판매자 포럼 및 왕홍 제품 선정회’에 한국 회사로는 유일하게 초청받아 콰이쇼우 스토어에 입점된 K뷰티 및 건기식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는 중국 최상위 왕홍들과 콰이쇼우 플랫폼 내 뷰티케어, 의류, 식품, 가전, 가구, 육아용품 등 다양한 범주의 상위 약 400여 개 스토어가 참가했다.
이성탄 레이블코퍼레이션 대표는 “다양한 한국 중소 브랜드를 발굴하고 점포에 입점시키면서 왕홍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안정적인 중국 시장 진출 지원에 전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