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미지 제공: Bench Accounting

Blog

레이블 코퍼레이션이 소개하는 중국 마케팅 뉴스!
최신 중국 트렌드부터 중국 SNS 이모저모까지

레이블 코퍼레이션의 인사이트가 가미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레이블코퍼레이션, 中 쉬샨·韓 10개 메디컬그룹과 협약식 성료



레이블코퍼레이션(대표이사 이성탄, 최민석)이 지난 11일 중국 최상급 왕홍 ‘쉬샨’(徐杉, Sherry)과 국내 10대 메디컬 그룹과의 업무 협약식 및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쉬샨(徐杉, Sherry)은 중국 SNS 채널인 콰이쇼우에서 9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중국 최상급 왕홍으로 올 3월에도 레이블코퍼레이션의 ‘브랜드 위크 인 코리아’를 통해 211억원의 매출액을 달성한 바 있다. 오는 20일에는 ‘대한민국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를 주제로 서울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국내 유수의 메디컬 그룹과 왕홍 쉬샨과의 향후 對 중국 마케팅 및 라이브 커머스 관련 지속적인 업무 협약이 체결됐으며, 본 협약식에는 국내 10개 병의원이 참여했다.


약 3시간 동안 진행된 본 협약식에는 참여한 국내 병의원의 시술 노하우 및 케이스 관련 소개와 더마코스메틱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협약식에 참여한 한 병의원 관계자는 “본 협약식을 통해 국내 피부과 및 성형외과 병의원들의 우수한 의료 기술에 대한 적극적인 해외 홍보 및 마케팅이 이루어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을 주관한 이성탄 레이블코퍼레이션 대표는 ”왕홍 라이브 커머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쉬샨-코스메슈티컬 라이브 커머스’처럼 라이브 방송 컨셉을 특화시켜 판촉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안에 대한 고도화 전략을 꾀할 방침”이라며 “2024년도에는 왕홍의 파급력을 활용해 한국의 최첨단·고효율 의료관광 인프라를 중국에 적극적으로 알리는 사업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이블코퍼레이션은 중국의 최상급 왕홍을 초청하여 대한민국 브랜드의 對 중국 라이브 커머스 프로젝트인 ‘브랜드 위크 인 코리아(Brand Week In Korea)’를 기획하는 중국 왕홍 마케팅·라이브커머스 기업이다.



조회수 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